2019 LOL Championship (LoLdcup)

2019. 10. 08. LOL월드챔피언십 플레이인 토너먼트 l 홍콩 에티튜드 V 이수루스 게이밍

Author
Ete
Date
2019-10-06 22:30
Views
69




HKA

C조 1위 홍콩 에티튜드입니다. 그래도 역시 1위 할만 한 팀이였습니다. LMS리그가 무너진 상태에서 기대도 크고 우려도 많았지만 부담감이 상당한 모습이였습니다.
전체적으로 답답한 경기력이었지만 승리할 경기 승리를 챙기며 1위에 안착했습니다. 다전제에서는 더 발전 된 모습이 필요해 보이고 부담감은 내려 놓을 필요가 있어보입니다.
키플레이어 정글 크래쉬의 기복없는 모습이 눈에띄고 다른 라인 역시 벨런스가 잘 맞추어져 있다고 보여집니다.



이수루스 게이밍

이번 플레이인 그룹스테이지에서 데토네이션을 상대로 최장경기시간인 63분 25초를 기록하며 승리를 차지한 이수루스 게이밍입니다.
비교적 강팀이였던 스플라이스에게 두번 패배했지만 데토네이션을 모두 잡아내며 2위를 기록했습니다.
부각스 오디 등 국제대회 경험있는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적으로 운영하는 모습입니다. 원딜 와랑글레스에게 라인을 몰아주는 모습도 자주 보였고 전체적인 경기력은 가다듬을 필요가 있어보입니다.




전체적으로 두 팀의 스타일이 비슷한 듯 보입니다. 변칙적인 운영보다는 정석적인 픽과 안정적인 운영을 주로 하는 팀이고 공격적인 두 정글러의 맞대결이 기대됩니다.

홍콩 에티튜드가 조별리그에서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는 것과 정글러인 크레쉬가 각성한 점으로 보아 홍콩 에티튜드의 상위라운드 진출을 예상합니다.